반응형

에이스독서대 S500, 필기겸용 분리형 독서대 (s500 독서대 구매후기)

반응형
728x170

에이스독서대 s500

s500 독서대

s600 독서대

2단 독서대

분리형 독서대

필기가능 독서대

독서대추천 

s500 s600 독서대 비교


워낙에 책을 좋아하고 책욕심이 많아서 전부터 독서대도 여러개 구입해서 사용을 했었습니다. 

그렇다고 엄청난 다독가는 절대 아니고 그냥 책을 좋아합니다. ㅋㅋ

요즘은 전자사전과 스마트폰이 있어서 종이로 된 사전은 잘 안보는 경우가 많지만, 저는 아직도 영어공부를 할때는 종이로 된 두꺼운 영어사전을 자주 사용합니다. 그냥 책종이 넘기고 만지는 느낌이 좋아서요. ㅎ


저렴한 플라스틱 독서대는 진작에 다 망가졌고, 독서대 1개가 남았는데 그것도 별로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이참에 튼튼하고 좀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독서대를 고민하다가 에이스독서대 S500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S500 절대 아닙니다. 저도 검색을 하다 조금 웃기긴 했네요. ㅋ


여러 독서대를 써보고, 망가뜨려본 저한테 딱 필요한 조건만 생각하다보니까 이만한 독서대가 없었습니다. 


제가 구매하려고 고려한 조건은 


1. 튼튼할 것.

2. 가로 길이가 너무 길지 않은 사이즈. (가로로 긴 독서대는 책상 공간을 너무 차지해서 키보드와 함께 사용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나마 다행인것은 제 책상이 좀 큰 편이기는 합니다.)

3. A4 용지를 올려놓고 필기가 가능할 것.

4. 책을 보면서 필기가 가능할 것. (이것때문에 차라리 2개를 구매하려고 했었습니다. 도서관에서 어느 분이 쓰시는것을 보고 독서대 2개를 개인적으로 붙여서 사용하는구나 생각을 했었거든요.)


한마디로 튼튼하고 가로로 너무 길지 않은, A4용지를 올려놓고 참고도서를 보면서 필기가 가능한 독서대가 제가 찾는 독서대였습니다. 


그러다보니 딱 벤츠 S500이 아닌 독서대 S500이 검색이 되더군요. ㅎ


그럼 에이스독서대 S500에 대해서 구입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에이스독서대 s500 구입후기


저는 예스24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실때 '에이스독서대' 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




택배 박스를 개봉하니 저렇게 S500 독서대 상자가 바로 똭! 보였습니다. ▼




박스를 보니 에이스독서대, 특허 필기독서대라는 문구가 보이는군요. 

머니머니해도 S500 이라는 문구가 간지입니다. ㅎㅎ ▼




박스를 개봉하였습니다. 저렇게 작은 독서대와 더 큰 독서대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제부터 구분하기 쉽게 작은독서대는 1, 큰 독서대는 2로 하겠습니다.)




작은독서대와 큰 독서대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에이스독서대 S500은 2단독서대로서 분리형으로 제작되어, 2개 독서대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제품 박스를 보면 가격이 34000원으로 적혀 있습니다. 

전 YES24에서 무료배송 포함가격 21000원에서 쿠폰을 사용하여 2000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




작은 독서대 1은 크기가 가로 40cm, 세로 26cm

큰 독서대 2는 가로 40cm, 세로 34cm 입니다. ▼




독서대 받침대는 사진에서와 같이 경첩으로 견고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이전에 사용하던 독서대와는 다르게 상하기 쉬운 모서리부분에 플라스틱재질의 보호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다보면 이리저리 부딪히고, 가지고 다니면서 상하기 쉬운 부분인데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




바닥부분은 작은 사이즈 독서대 1과 큰 사이즈 독서대 2 모두 고무발이 부착되어 있어서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나비그림의 거치대가 달려있는 독서대가 작은 사이즈 독서대 1입니다. ▼




사진에서보시는 것처럼 좌우로 다리를 세우고, 경사조절 시스템을 이용하여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큰 독서대 2를 펼친것을 정면으로 본 모습입니다. 





좌우로 펼친 다리에는 보시는것처럼 홈이 있어서 작은 독서대 1을 끼워 2단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큰 독서대 2의 하단 받침대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일반형과 필기형 2개의 형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작은 독서대 1의 뒷면 거치대 모습입니다. 단계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바닥에는 고무발이 달려 있어서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 그래도 의외로 견고하더군요. 




작은 독서대 1과 큰 독서대 2를 나란히 펼친 모습입니다. 이렇게 에이스독서대 S500은 2개의 독서대가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부서진 독서대를 제외하고 그나마 하나 남아서 사용중이던 독서대와 함께 찍은 모습입니다. 모닝글로리 제품인데 오래사용하다보니까 받침대도 헐거워지고 많이 낡아서 새 제품을 구매하려고 생각중이었습니다. 





저렇게 오래사용하다보니 받침대 부분에 랩핑되어 있는 것이 찢겨지더군요. 

이번에 구입한 에이스독서대는 그래도 튼튼해보여서 다행입니다. 




에이스 독서대 S500의 사이즈 비교입니다. 제 책상에 있는 스마트폰들이 총출동했는데요. 아이폰6 플러스, 갤럭시 노트3, 갤럭시 노트2, 아이폰4s, 갤럭시s2 를 큰 독서대 2에 전부 올려놓아도 남더라구요. 

제가 책상에서 사용중인 로지텍 K480 키보드, 제 스마트폰인 아이폰6 플러스를 함께 올려놓을 수도 있었습니다. 

작은 독서대 1은 보시는 것처럼 세로 높이만 차이가 있을뿐 가로 크기는 큰 독서대 2와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마음에 드는부분은 바로 A4 용지를 올려놓고 필기를 해도 충분한 세로 높이 크기 입니다. 독서대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실것입니다. 물론 사용하시는 분들에 따라서 가로 길이를 중요시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A4용지를 올려두고 필기를 할 수 있는 저 세로 높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로 높이가 충분하지 않다면 A4용지를 올려두고 필기를 할때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럼 2개 독서대를 합체!! 해보겠습니다. 변신!!!

보시는것처럼 작은 독서대 1을 큰 독서대 2에 끼우는 방식입니다. 




2개의 독서대가 야무지게 체결됩니다. 탄탄하게 고정되는 것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콜린스 코빌드(Collins COBUILD) 사전을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보시는것처럼 두께가 상당하여 무게가 꽤 나가는 사전입니다. 그래도 저렇게 위에 거치한 작은 독서대 1에 올려놓아도 아주 단단히 지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위의 작은 독서대 1에는 사전을, 아래의 큰 독서대 2에는 A4용지를 올려놓고 필기를 할 수 있습니다. 




큰 사전을 펼쳐놓아도 단단히 지지하고 있습니다. 




위에는 콜린스 코빌드(Collins COBUILD) 사전을, 아래에는 맥밀란 사전과 A4용지를 전부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동시에 여러권의 참고 도서, 교재등을 볼수 있고, 가로가 아닌 세로로 높게 올려 사용하기 때문에 책상의 효율적인 공간활용면에서도 탁월한 활용성을 보여줍니다. 판매글을 보게되면 전제품 책장 누름기능이 있고, 표면이 무광 처리되어 형광등 등 불빛이 반사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처럼 큰 책상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아닌 표준형이 책상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책상의 공간활용적인 면에서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위의 작은 독서대 1은 보시는것처럼 A4용지를 올려놓으면 세로 높이가 조금 모자라기 때문에 하단의 큰 독서대 2에 놓고 사용하셔야 더 단단하게 지지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위의 작은 독서대 1에 커다란 등산책과 스마트폰 2개를 올려놓아도  충분한 사이즈 입니다. 




큰 독서대 2 를 필기형으로 바꿔 옆으로 눕힌 옆모습입니다. 

작은 독서대 1을 끼워서 거치하는 다리를 저렇게 바닥에 놓고 지지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글을 보면 필기 각도시 고정틀은 20kg의 무게에도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하단의 책받침대는 탈착하여 사진과 같이 부착하시면 됩니다. ▼




정리를 할 때는 저렇게 고정틀과 받침대들을 다 접어서 포개어 놓으셔도 되고 




구석에 세워두셔도 됩니다. 







에이스 S500은 튼튼하기 때문에 노트북도 거치가 가능합니다

물론 판매회사 홍보 사진을 보아도 노트북과 아이패드를 거치하여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2개의 독서대를 한번에 구입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장시간 공부를 해야하는 고시생들이나 공시생들, 학생들에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독서대라고 생각합니다. 저역시 독서대를 바꾸고 나서는 목결림과 피로도 덜 쌓이고, 오래도록 책을 볼 수 있어서 더욱 기분 좋네요.


그리고 S500독서대 말고 S600 독서대가 있는데요. 

s500 독서대와 s600 독서대를 비교해보겠습니다. 



  s500 s600 독서대 비교


사이즈를 보시면 두개가 차이가 있습니다. s500은 가로길이가 40cm 로 60cm, 61cm인 s600에 비해서 짧지만, 세로 길이가 더 깁니다. 그래서 저는 s500을 선택한것인데요. 가로길이보다 세로길이가 더 중요했기 때문이지요. 

사용하시는 분들에 따라서 s500과 s600중에 선택을 하셔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로길이가 짧은대신 가로길이가 s500에 비해서 s600이 길기 때문에 가로로 긴 책을 펼쳐서 사용하실 분들은 s600 이 더 나을 수도 있겠네요.

사용하시는 용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A500 독서대가 S500 으로 상품명이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구입하시기전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 에이스독서대를 만든회사와 아무런 상관이 없는 개인일 뿐입니다. 제돈으로 구매해서 사용자입장에서 느낀 바를 적은것이기 때문에 개인적인 의견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독서대를 구입하시려는 분들께 참고가 되길 바라며, 더 좋은 독서대를 알고 계시면 추천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