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으른 사람들을 위한 살 빠지는 식사법

반응형
728x170

게으른 사람들을 위한 살 빠지는 식사법





살을 빼기 위해 식사계획을 세우다 보면 왜 이리도 복잡하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게으르고 귀찮은 거 싫어하는 사람들은 시작도 하기 전에 포기해버리기도 하는데요. 생각하기에 자신이 게으르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타입이라면 복잡하게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가장 쉬운 것부터 실천해 보세요. 너무 간단해서 그냥 지나쳤던 방법들을 지키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의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답니다.



■ 물을 충분히 마신다. 

물은 포만감을 주면서도 칼로리는 “0”이라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된다. 단, 음료수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다이어트 음료 역시 마찬가지이다.




■ 음식을 남기면 안 된다는 생각을 버린다. 

천천히 먹고 일단 배가 부르면 그만 먹는 습관을 실천한다.




■ 천천히 먹는다. 

너무 빨리 먹으면 배가 부르다는 신호가 전달되기도 전에 이미 많은 양을 먹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천천히 먹으면 음식을 씹는 횟수도 증가하고 이는 과식 방지 및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




■ 딱히 배가 고프지 않아도 입이 심심해서 간식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무설탕 껌을 준비해둔다. 

껌을 씹으면 한 시간에 11칼로리가 연소되며 간식을 먹게 되는 상황도 줄일 수 있다.




■ 밖에서 식사를 해야 한다면 나오는 음식을 반으로 나눈다. 

딱 절반만 먹고 나머지는 집에 가져가거나 다음 번 식사 시간에 먹는다. 이렇게 하면 식사량도 줄일 수 있고 다음 번 식사 준비의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 저지방 우유를 마신다. 

연구에 따르면 칼슘이 풍부한 식품은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큰 컵으로 두 잔 정도 마시도록 한다.




■ 건강한 식품을 가까이한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는 말이 있듯이 채소나 과일과 같은 건강한 식품을 가까이하다 보면 패스트푸드나 살을 찌우는 식품들에 대한 생각이 줄어들 수 있다.




■ 아침 식사와 점심 식사, 점심 식사와 저녁 식사 사이에 건강한 식품으로 구성된 간식을 준비한다. 

간식을 미리 준비함으로써 갑자기 배가 고파 패스트푸드를 먹거나 자판기로 향하게 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