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이컵 하나로 '이어폰 케이스' 만드는 초간단 꿀팁!

반응형
728x170

종이컵 하나로 '이어폰 케이스' 만드는 초간단 꿀팁!

이어폰은 가방에 그냥 넣으면 선이 꼬이거나 단선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생기죠. 이어폰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하거나 가지고 다니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이어폰 케이스를 잃어버리거나 망가져서 결국 그냥 가지고 다니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종이컵 하나로 이어폰 케이스를 만드는 초간단 방법이 있답니다. 이어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초간단 이어폰 케이스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준비물이에요. 가장 중요한 이어폰과 종이컵이 필요해요. 그리고 연필과 가위만 있으면 끝! 



종이컵에 연필로 선을 그어줄 거예요. 종이컵 바닥에서 3cm정도 위에 일직선으로 선을 그어주세요. 종이컵 둘레를 빙 둘러서 그려주시면 돼요~



일직선으로 그은 선위에 세로로 두 개의 선을 그려주세요. 선 사이의 간격은 1.5cm정도면 충분해요. 지금 그린 두 개의 선을 1번 다리라고 생각하고 설명할게요~ ㅎㅎ



1번 다리의 정반대편에 똑같이 2개의 선을 그려주세요. 이건 2번 다리라고 할게요. 



1번과 2번 다리 사이에 똑같이 2개의 선을 그려 3번과 4번 다리를 만들어주세요. 



가위로 1번 다리를 오려주세요. 다리를 오릴 때는 일직선으로 그린 선까지 맞춰서 오려야 해요.



일직선으로 그린 선까지 맞춰서 오렸을 때 모양이에요. 4개의 다리는 남겨두고 아래로 접었어요. 



아래로 접은 부분을 가위로 오래주세요. 




4개 모두 오리면 이렇게 다리만 남아있는 모양이 돼요. 



4개의 다리를 연필로 돌돌 말아주세요. 연필로 말아줄 때 한번 말고 나서 연필을 뺀 후 손으로 한번 더 모양을 잡아주면 더 잘 말려요!



이렇게 동그랗게 말렸으면 이미 케이스는 완성이에요^^ ㅎㅎㅎ 이제 케이스에 이어폰을 넣어볼게요.



먼저 이어폰을 종이컵 케이스에 쏙 들어갈 수 있게 잘 말아주세요. 



이렇게 종이컵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동그랗게 말아요~



예쁘게 선을 정리한 이어폰을 종이컵 케이스 안에 쏙 넣어요. 선을 다 넣고 4개의 다리를 안쪽으로 말아서 선을 고정시키면 돼요. 



이어폰 머리 부분만 남기고 나머지 선 부분은 종이컵에 깔끔하게 들어갔어요.



이어폰 머리는 가운데 공간에 쏙 넣어주세요. 어때요? 깔끔하게 정리됐죠?! 



저렇게 뒤집고 흔들고 해도 이어폰이 빠지지 않아요^^


종이컵으로 만든 이어폰 케이스지만 소중한 이어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혹시 망가지게 되도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종이컵으로 만들기 때문에 얼마든지 다시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금방 망가질것 같지만 생각보다 꽤 오래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이어폰 케이스 없다고 그냥 돌돌 말아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다니지 마시고 종이컵을 활용해보세요. 이어폰 단선 방지도 되고 이어폰이 고장나지 않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종이컵으로 이어폰 케이스 만드는 초간단 꿀팁이었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