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한 배우자를 선택할 때 '눈코입' 체크하는법

반응형
728x170

건강한 배우자를 선택할 때 '눈코입' 체크하는법









▶ 눈


1. 눈의 검은자위는 간, 흰자위의 빨간 핏줄은 심장의 건강 상태를 나타낸다. 또한 눈꺼풀은 비장(소화기관)과 관련이 있다. 눈에 다래끼가 나면 위에 열이 많은 것으로 본다. 

2. 처진 눈 

명치끝이 자주 아프며 대변을 잘 참지 못하거나 배가 자주 아파 빈번하게 설사를 하는 경향이 있다. 

3. 올라간 눈 

예민한 성격으로 신경성 질환에 걸리기 쉽다. 

4. 푹 들어간 눈 

몸이 냉한 체질로, 여성의 경우 불임이나 자연 유산을 조심해야 한다. 

5. 혈관이 보이는 눈 

흰자에 혈관이 퍼지는 현상은 사고나 큰 수술 후에나타나는경우가 많다. 빨갛게 뭉친 피가 눈동자 상단에 있다면 뇌나 목의 혈관에 이상이 있다는 의미. 

6. 흰자위 밑에 점액이 고여 있다면 하복부나 다리에 지방이 축적되어 있다는 신호일 수도 있다. 




▶ 코 


1. 코는 척추의 축소판으로 코가 비뚤어져 있으면 척추도 비뚤어져 있고 신장 기능에도 이상이 있는 것으로 간주한다.

2. 휘어진 코 

등이 휘고 어깨와 뒷목에 늘 뻣뻣함을 느낀다. 몸이 냉한 사람이 많고, 소화 불량도 많다. 

3. 부은 코 

코의 옆면이 부어 있다면 충농증에 걸릴 위험이 많고, 콧등이부어 있다면 순환 작용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심폐 기능, 소화 불량, 십이지장궤양 등의 문제를 일으킨다. 코끝이 부어 있다면 심장·방광 등배설기 계통이 나쁘다는 뜻. 

4. 딱딱한 코 

코끝이 딱딱하면 동맥경화가 일어날 위험을 안고 있다는 의미. 딱딱하고 부어 있기까지 하면 심장 발작을 일으킬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한다. 

5. 붉은색 코 

이런 사람 중에 관절염, 허리 디스크가 많으며, 중풍, 안면마비도 잘 생긴다. 신장에 열이 많아도 코가 붉어지며 신장과 생식기 쪽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 입 


1. 입술은 비장(소화기관)을 나타내고 혀는 심장을 나타낸다. 

2. 두툼한 입술 

항상 기운이 없고 눈동자에도 힘이 없으며 땀을 많이 흘린다. 소화기, 호흡기, 대장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 변비나 두통으로 고생하는 경우도 많다. 

3. 비뚤어진 입술 

내장기관의 근본 형틀이 좋지 않은 것을 의미한다. 뱃속에 물이 고여 배가 팽창되는 증상이 생기기 쉬운 경우다. 

4. 붉은 입술 

지나치게 빨간색일 때는 호흡기에 이상이 생긴 상태. 붉은입술은 주로 위에 열이 있는 사람으로 배가 고프면 잘 참지 못하고, 급하게 먹기 때문에 위장병이 생기기 쉽다. 30~40대 남성은 성생활 과다에 의한 질병이 많다. 

5. 핏기 없는 입술 

입술이 하얗게 되는 것은 혈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입술에 핏기가 없고, 소화도 잘안 되며 장이 나빠서 설사를 하기도 한다 .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