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국 야구장별 꼭 먹어봐야 하는 별미음식 9종

반응형
728x170

전국 야구장별 꼭 먹어봐야 하는 별미음식 9종








야구 경기를 보는 재미만큼이나 쏠쏠한 것이 바로 현장에서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즐기는 '음식'이죠.

전국 야구장별 꼭 먹어봐야 하는 별미음식 9종를 소개합니다.

볼거리와 먹을거리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보세요~ 



1. 잠실야구장 


▶ 공씨네 주먹밥

잠실야구장엔 수많은 음식점이 입점해 있다. 이 음식점 중 공씨네 주먹밥은 나홀로족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다. 혼자선 치킨을 먹기도, 삼겹살을 먹기도 애매한 데 한 입에 "쏙" 들어오는 주먹밥을 먹으면 된다. 가격도 1,500~ 3,000원 사이로 부담 없는 가격이라 혼자서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2. 목동야구장 


▶ 즉석 짜장면

따끈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 짜장면은 목동야구장의 명물이다. 경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즉석 짜장면은 작은 컵에 담겨 나오기에 먹기에 간편하다는 장점도 있다. 




3. 문학야구장 


▶ 뉴욕핫도그

문학야구장엔 '뉴욕핫도그'를 파는 핫도그맨들이 재미있는 복장으로 핫도그를 팔러 다닌다. 눈도 즐겁고 먹는 건 더 즐거운 '뉴욕핫도그'는 인천의 명물로 자리 잡으며 점점 마니아층을 키워 가는 중이다. 




4. 대구야구장 


납작만두

대구 시민 운동장 앞에는 납작만두가 있다. 대구에선 이미 유명한 맛집이 된 지 오래다. 삼성 선수들도 즐겨 먹는다는 납작만두는 팬들 사이에선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손꼽히고 있다. 




5. 한밭야구장 


열무 국수

한밭야구장의 먹거리는 열무 국수로 여름에만 먹어볼 수 있다. 계절 특식으로 무더운 날씨에 인기가 많아 금방 팔린다고 하니 열무 국수를 먹기 위해선 미리 준비해야 한다. 더운 열기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시원한 국물과 열무의 아삭함을 최대한 살려서 요리하는 게 특징이다. 



6. 챔피언스필드 


타이거즈볼

기아는 챔피어스필드 개장 이후 경기장 내 매점 업체인 미니스톱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돋보이는 건 '타이거즈 볼'이라는 야구공 모양의 호두과자가 보는 재미와 입에 착 달라붙는 맛으로 기아 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타이거즈 볼' 이외에도 챔피언스필드 미니스톱에서만 파는 음식들이 있으니 야구를 관람하기 전 들러서 어떤 음식들을 파는지 확인해 보자.  




7. 사직구장 


알콜팝

BHC가 입점해 있는 사직 구장에선 치킨 순살과 맥주를 한 용기에 담은 알콜팝을 즐길 수 있다. 모든 구장에서 사랑받는 영혼의 짝 '치맥'조합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격이 싸서 여러 개를 사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다. 




8. 마산구장 


팥빙수

마산구장에서는 치킨-맥주로 '치맥'을, 삼겹살-무학소주로 '삼소'를 즐기기도 한다. 마산 구장의 또다른 유명 먹거리 중 하나가 바로 팥빙수다. 무더운 여름에 별미인 이 음식은 마산구장 안에 입점해 있어 경기를 보며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9. kt위즈파크 


진미통닭

진미통닭은 수원시 팔달구에서 30년 넘게 자리를 지켜오던 지역의 소문난 맛집이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 치킨 업체들을 제치고 kt위즈파크에 입점한 진미통닭은 신생팀 kt위즈파크의 명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코코네" 스토리 채널

 ☞ "코코네" 스토리채널

===============================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